바로가기 메뉴


고객센터

공지사항

[뉴스] 특허받은 이중바닥재 생산과 유통, 시공을 전문으로 하는 ‘경진보드’ 눈길
파일첨부 특허받은 이중바닥재 생산과 유통, 시공을 전문으로 하는 ‘경진보드’ 눈길.pdf
작성자 : 경진보드(kyungjinboard@daum.net)   작성일 : 2020-12-29   조회수 : 331

이중바닥재.jpg

 

 

사무실은 조용하고 생산적인 사무환경, 목조주택이나 펜션은 쾌적하고 건강한 생활환경, 상가나 매장들은 미적이고 효율적인 분위기를 위하여 실내 환경 개선에 많은 투자를 한다. 이를 위하여 첨단 기능 갖추고 합리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자재들이 필요하다.

 

㈜경진보드는 1998년 7월에 창업하여 사무 환경개선을 위한 이중바닥재와 생활 편리를 위한 인테리어 건축 내·외장재를 생산 유통 시공까지 하는 전문 업체다. 최고의 이중바닥재를 생산하기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 특허 3건, 디자인 등록 1건, 실용신안등록 1건, 친환경 건축자재 인증, KS 제품 인증서, ISO9001 품질 경영시스템 인증서를 획득했다.

 

이 업체의 주요 사업 분야는 크게 두 가지다. 이중바닥재 분야에서 우드 판넬, 무기질 판넬, 스틸 판넬, 스틸콘 판넬들을 생산하고 있다. 인테리어 자재 분야에서 보드목재류, 석고보드류, 단열제, 및 몰딩 등을 생산 유통하고 있으며 인테리어 자재 및 원목 집성자재 등을 직수입하고 있다.

 

이중바닥재는 조립식 판넬로 기존 바닥 위에 설치하면 일정한 공간을 만들 수 있다. 이 공간 안에 전기, 통신, 인터넷 등 모든 배선을 재배치한다. 

 

이를 통해 실내 공간도 넓어지고 환경도 쾌적해진다. 연결 단자 설치, 배선 교체나 변경도 필요한 부분에서 쉽게 할 수 있다. 이중바닥재는 전산실, 전기실, 병원 수술실, 음향실, 사무실, 강의실, 도서관 등 그 쓰임이 다양하다. 아파트나 연립주택과 같이 층간 소음을 예방하는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다.

 

㈜경진보드는 첨단 기능을 갖추고 합리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이중바닥재를 위해 끊임없이 연구 노력하여 최우수등급의 친환경 우드판넬을 생산하고 있다. 우드판넬의 측면은 사출금형을 이용해 만들었기 때문에 절대 탈착되지 않는 특징이 있다. 

이 제품은 특허 제10-0942908호와 KSF 4760을 획득했고 나라장터에도 납품하고 있다.

 

그밖에 스틸판넬, 무기질 판넬과 부자재들도 생산 유통하고 있다. 특히, 전국 지역마다 설비 자격과 능력을 갖춘 시공자들이 직접 시공을 하고 있다. 중간 유통업체나 업자들을 통하지 않기 때문에 설치 비용도 더 저렴하고 사후 서비스에도 즉각 대응할 수 있다.

 

3,000평의 넓은 매장에 목조주택, 펜션, 상가 인테리어 시공에 필요한 건축 내장재를 진열하여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고 있다. 산지 직거래를 통한 원가 절감, 새로운 수종 개발, 품질개선을 위해서도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경진보드의 관계자는 “우리 회사는 98년 5월 창업한 이래 20여 년을 이중바닥재를 생산, 유통, 시공하고 있는 전문 업체입니다. 이중바닥재는 측면가공 특허나 품질 인증서를 받은 제품으로 쾌적한 실내 환경, 공간 활용에 뛰어난 역할을 합니다”라며 “앞으로 소비자의 요구에 귀를 기울여 계속 제품의 품질개선과 원가 절감을 위해 더 연구하고 투자하려고 합니다. 말 그대로 연구와 품질개선을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으려고 합니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이전글 실내 인증마크 획득(푸른환경연구소)
다음글 [뉴스] ㈜경진보드, 이중 바닥재 설치로 층간소음방지와 실용적인 공간활용 가능해